제주도 2박3일 최고의 일정이었습니다
글쓴이 이현숙 이메일
날   짜 2023-03-06 조회수 529

1일차:

• 멋진 일출 풍경으로 유명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성산일출봉에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아이들은 화산 분화구를 탐험하고 숨이 멎을 듯한 풍경을 감상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 이후 인근 섭지코지 해안산책로를 따라 여유롭게 산책하며 상쾌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추억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 섬의 문화와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제주 민속촌 박물관으로 향했습니다. 아이들은 전통 놀이와 문화 활동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일차:

• 한라산 국립공원을 방문하고 한국에서 가장 높은 산인 한라산을 등반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체력 수준에 맞는 산책로가 있었고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을 즐겼습니다.
  • 하이킹 후에는 인근의 테디베어 박물관을 방문하여 아이들이 다양한 국가와 문화의 다양한 테디베어를 보았습니다.
  • 아름다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워터파크에서 놀고 박물관은 살아있다, 트릭아트뮤지엄 등 주변 명소를 둘러본 제주 중문관광단지로 향했습니다.

3일차:

• 아름다운 풍경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유명한 제주 동해안의 작은 섬 우도에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페리를 타고 섬으로 이동하고 자전거를 빌려 해안선과 마을을 탐험했습니다.
  • 제주 올레 시장을 방문하여 섬의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독특한 기념품을 구입했습니다.
  • 저녁에는 호텔이나 리조트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거나 수영장에서 수영을 했습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