훗날 제주도를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글쓴이 이현주 이메일
날   짜 2023-03-18 조회수 469

제주도에서 2박 3일을 보낼 기회를 가졌습니다.

1일: 동부 해안 도착

제주국제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차를 빌려 우리만의 속도로 섬을 탐험했습니다.
첫 번째 목적지는 "일출봉"으로 널리 알려진 화산 응회암인 성산일출봉이었습니다.
정상까지의 하이킹은 적당했으며 섬과 주변 바다의 숨막히는 전경

성산일출봉에서 내려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만장굴로 향했다.
13km에 걸쳐 뻗어 있는 이 거대한 용암 동굴은 섬뜩하면서도 아름다운 인상적인 용암 형성물

제주도 특산품인 싱싱한 전복을 먹은 현지 해산물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첫날을 마무리했습니다.

2일차: 서부 해안과 해변 탐험

둘째 날에는 섬의 서해안을 따라 드라이브를 하다가 협재해수욕장에 들렀습니다.
백사장, 청록색 바다,인근 비양도

다음으로 우리는 한국 차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유명한 오설록 티 뮤지엄을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박물관 카페에서 다양한 차 맛과 녹차 아이스크림을 즐겼습니다.

오늘의 마지막 목적지는 섬의 화산석 문화를 보여주는 독특한 야외 박물관인 제주 돌문화공원이었습니다.
우리는 석조 조각 컬렉션을 감상하고 섬의 매혹적인 지질학에 대해 배웠습니다.

3일차: 문화 체험 및 출발

마지막 날에는 제주 민속촌을 방문하여 제주의 향토 문화에 흠뻑 빠져들었습니다.
이 살아있는 박물관은 제주 전통 가옥, 작업장, 유물을 전시하여 섬의 풍부한 역사와 유산을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 후, 우리는 섬의 유명한 찜질방 중 한 곳에서 원기를 회복시키는 스파 체험을 즐겼습니다. 뜨거운 목욕,
사우나 및 마사지 요법의 조합은 출발하기 전에 긴장을 푸는 완벽한 방법이었습니다.

2박 3일의 매혹적인 제주도 여행이 끝나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독특한 지질, 그리고 섬의 풍부한 문화 유산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안고 떠났습니다. 이번 여행은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고, 훗날 제주도를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